SUPPORT

뒤로가기
제목

보증정보에 관하여

작성자 대표 관리자(ip:)

작성일 2019-03-13 16:16:10

조회 33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전하게 사용하기 위해


Zeque 제품은 철저하게 검사를 하고 출하를 하고 있습니다만 고객의 안전을 위해서라도

제품에 이상이 없는지를 사용 전에 확인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만일 초기 불량이 확인된 경우 무상으로 수리·교환해 드리겠습니다.

안경이나 선글라스는 잘못된 취급 방법으로 인해 쉽게 파손될 수 있는 물건입니다.
Zeque는 파손된 제품에 대해서도 최선의 애프터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만

사전에 파손을 피하기 위해서 취급 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읽고 주의해 주십시오.




제품 보증서에 대해


Zeque의 모든 편광 선글라스에는 제품 보증서가 첨부되어 있습니다.
구입하실 때, 반드시 보증서의 소정 사항에 기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보증서의 자세한 내용은 보증서에 기재되어 있는 당사 규정에 준합니다.

보증서는 재발행하지 않으므로 기재 내용을 확인하시고 소중히 보관해 주세요.




수리에 대해


제품이 파손된 경우나 패드 등의 소모 부품을 구입할 때는 구입하신 판매점에 문의하십시오.

수리에 의해 기능을 유지할 수 있는 경우에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수리해 드리겠습니다.

단, 제품의 상태에 따라서 대응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보증수리를 희망하는 경우는 반드시 제품에 보증서를 첨부해서 구입하신 판매점에 신청해 주십시오.

보증서 제시가 없을 경우나 렌즈 등의 부품 분실, 소모품 교환에 관해서는 보증 대상이 아닙니다.

보증의 자세한 내용은 보증서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수리 및 교체 시 다른 프레임이나 렌즈 색상으로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